제주

검색
  • 0
닫기

한권 제주도의원, 공무원노조 '의정활동 우수상' 수상

0

- +

제주도공무원노조, 2025년 의정활동 우수 도의원에 '한권 의원' 선정
지난 2023년에 이어 두번째 수상…"진정성있는 의정활동으로 보답"

한권 제주도의원(왼쪽)이 제주도공무원노조가 주관하는 2025년 의정활동 우수 도의원상을 받았다. 한권 의원실 제공한권 제주도의원(왼쪽)이 제주도공무원노조가 주관하는 2025년 의정활동 우수 도의원상을 받았다. 한권 의원실 제공제주도의회 한권 의원(민주당, 제주시 일도1·이도1·건입동)이 공무원노조로부터 의정활동 우수상을 받았다.

제주도공무원노동조합은 도의회 농수축경제위원회 소속 한권 의원을 '2025년 의정활동 우수 도의원'으로 선정했다고 13일 밝혔다.

이와 관련해 제주도공무원노조는 지난 2025년 12월 8일부터 19일까지 도 본청과 직속기관, 사업소, 도의회 등 6급 이하 직원 935명을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벌였다.

공무원노조는 의정활동 우수 도의원이 된 한권 의원에게 선정패를 전달했다.

한 의원은 "가장 가까이에서 의원들의 의정활동을 직접 지켜본 공직자들이 준 상이어서 그 어느 상 보다도 의미가 깊다"며 "도의회의 지적이 공직자 입장에선 쓴소리일 수 있는데도 제주도민들의 보다 나은 삶을 위해 의회가 해야 할 견제 기능을 성실히 수행한 것을 지지 해준 것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 의원은 "지금까지 해온 것 처럼 앞으로도 진정성 있는 의정활동을 해나가겠다"고 약속했다.

한권 의원은 지난 2023년에도 제주도공무원노조 선정 '의정활동 우수 의원'에 선정돼 이번이 두번 째 수상이다. 

추천기사

스페셜 이슈

많이 본 뉴스